TRAVEL
|주변 여행지|
Are you ready to enjoy a different experience?
Here is a list of places you can only see, hear and speak.
TRAVEL #01
다랭이마을
TRAVEL #01
차량 5분 소요
다랭이마을 Daeraengi Village
다랭이마을은 2001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환경부가 자연생태 전국 최우수 마을로 선정할 정도로 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곳입니다. 바닷가 언덕 따라 물결무늬를 그리며 만들어진 다랭이논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녀를 둔 관광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. 여름철 물놀이와 어우러진 뗏목을 타보거나 고기를 잡는 체험이 가능하며, 봄과 가을에는 농사체험이 이루어져 여러 수확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마을 안에는 암수바위 외에도 돌로 된 조형물이 있는데 마을사람들은 이를 밥무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TRAVEL #02
독일마을
TRAVEL #02
차량 50분 소요
독일마을 German Village
동화속에나 있을법한 예쁜 집들이 푸른 바다를 내려다 보며 작은 마을을 이루고 있는 독일마을 입니다. 독일거주 교포들이 한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삶의 터전을 마련한 곳이며, 독일의 이국문화를 경험하는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해 2011년부터 조성한 곳 입니다. 건축은 교포들이 직접 독일의 재료를 수입하여 독일식주택을 신축하여쓰며 관광객을 위한 민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또한 독일마을에선 매년 맥주축제를 열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있습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TRAVEL #03
금산 & 보리암
TRAVEL #03
차량 30분 소요
금산 & 보리암 Boriam Hermitage
금산은 1974년 12월 28일 경상남도 기념물 제 18호로 지정되었고, 2008년 5월 2일 명승 제 39로 승격되었습니다. 높이는 681m이며, 상주면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이곳에서 발원한 계류천들이 흘러 북측 산록의 복곡 저수지로 유입하고 있습니다. 우리나라 3개 기도처 중 하나인 보리암은 1968년에 지정된 우리나라 최초의 해상국립공원으로, 금산의 정상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 보리암은 금산의 온갖 기이한 암석과 푸르른 남해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절입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TRAVEL #04
보물섬 전망대
TRAVEL #04
차량 1시간 소요
보물섬 전망대 Treasure Island Observatory
남해 보물섬전망대는 대한민국 최남단 남해를 아름답게 비추는 등대의 모습을 형상화한 건축물입니다. 내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은 초호화 고급 크루즈를 탄 듯한,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360˚ 파노라마 바다조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 2층 크리프힐카페와 스카이워크가 자리잡고 있으며 스카이워크는 국내 최초로 유리로 된 하늘길을 직접 걸어보며 절벽 위 수려한 남해 바다 조망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. 3층 옥상정원에서는 남해의 일출·일몰·월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TRAVEL #05
상주은모래비치
TRAVEL #05
차량 40분 소요
상주은모래비치 Sangju Eunsand Beach
유난히 하얀 백사장이 특징인 상주은모래비치는 남해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. 해수욕장 양 옆과 뒤편에는 남해의 금산의 절경이 한 폭의 병풍처럼 둘러싸져 있고 바닷물은 유난히 맑고 바래서 아름다운 호수같은 모습입니다. 수심이 매우 완만하고 얕으며 수온 또한 따뜻하므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의 휴가지로 최적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.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뛰어난 경관때문에 학생들의 수련장,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남해의 대표 4계절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TRAVEL #06
설리 스카이워크
TRAVEL #06
차량 50분 소요
설리 스카이워크 Sulli Skywalk
전국에서 최초로 세워진 비대칭형 캔틸레버 교량으로 바다쪽으로 돌출된 설리 스카이워크는 탁 트인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. 길이는 79.4m이며 캔틸레버는 43m으로 국내에서 가장 긴 캔틸레버 구조물로 멋진 해안 경관을 조망하기에는 최상의 장소입니다. 스카이워크 그네는 '발리그네'를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높이 38m의 스카이워크 끝단에서 타는 그네는 스릴감이 만점입니다. 야간에는 스카이워크 경관 조명을 감상할 수 있으며, 인기곡에 맞춰 조명을 디자인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정보보기 +